민원처리 마감기한 사전예고 문자(SMS)서비스 추진
- 민원여권과
- 2024.08.07
- 조회수 504
- 좋아요 1
사업유형 | 공약 | 주요현안 | 국시비 | 공모 |
---|---|---|---|---|
단계별 추진현황 |
계획수립 | 예산확보 | 추진현황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미수립 | 수립중 | 완료 | 비예산 | 미확보 | 진행중 | 완료 | 추진중 | 완료 (종결) |
완료 후 지속추진 |
공정률 | |
○ | ○ | ○ |
사업개요
- 대상업무 : 법정기간 5일 이상 유기한 민원
- 추진방법 : 민원처리기한 도래시점에 따라 관계공무원에게 자동 문자 발송
- 소요예산 : 229천원(단문 건당 16원×14,280건)홍보전산과 예산 사용
- 추진방법 : 민원처리기한 도래시점에 따라 관계공무원에게 자동 문자 발송
- 소요예산 : 229천원(단문 건당 16원×14,280건)홍보전산과 예산 사용
주요추진경과
- 민원처리기한 문자 알림서비스 제공
처리담당, 부서장에게 민원처리기한 도래시점(3일전/1일전/당일/지연)에 민원내용 문자로 알림서비스 제공
* 추후 통계자료 보완 예정
처리담당, 부서장에게 민원처리기한 도래시점(3일전/1일전/당일/지연)에 민원내용 문자로 알림서비스 제공
* 추후 통계자료 보완 예정
향후계획
- 문자알림 서비스 프로그램 유지 및 보완사항 반영
주관부서 | 민원여권과 (과장) |
민원처리팀 (팀장) |
주무관 (담당) |
전화번호 |
---|---|---|---|---|
민원여권과 | 최영근 | 김미정 | 임예연 | 02-2091-2414 |